서천군민의 희망을 채웁니다. 서천군 복지포털
경제적, 의료적, 정서적으로 복합적인 문제점을 안고 있는 대상자에게 복지, 보건, 교육, 주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민ㆍ관 협력을 통해 도움을 주는 사업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및 저소득 가구 중 장기적 문제와 복합적 욕구가 있는 대상가구
통합사례관리사가 대상가구의 욕구(문제)를 조사하여 민간․공공의 자원을 적극 활용하여 맞춤형 서비스 연계 및 제공
1. 초기상담 (복지증진과, 읍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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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심층상담 및 욕구조사 (복지증진과, 읍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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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대상자 선정 (복지증진과, 읍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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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서비스 제공 계획수립 (복지증진과, 읍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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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서비스제공 및 점검 (복지증진과, 읍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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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종결 및 사후관리 (복지증진과, 읍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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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천군 복지증진과 또는 읍·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