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일상에 지치고 고민으로 머리가 복잡하다면 서천에서 일상의 작은 쉼표를 찍어보세요
사이버서천군민이 되어 다양한 혜택과 나눔을 실천하세요
충남 서천의 특산품과 농산물을 한곳에서 만나는서천군쇼핑몰 농사랑
싱싱한 수산물을 만날 수 있는 서천특화시장! 청정갯벌에서 생산되는 수산물로써 수산물 외에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역주민들의 컴퓨터 활용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료 정보화교육 을 연중실시하고 있습니다.
지구온난화 등 기후변화 문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력과 실천들을 배워나갈 수 있는 기후변화 교육 공간입니다.
지역주민의 지식 정보욕구를 충족시키 기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천 지역의 유일한 공공도서관이며 문화공간 ...
맞춤형복지로 어르신, 여성, 청소년, 장애인, 어린이 등 통합 복지 정보를 안내합니다.
‘사랑, 행복, 나눔’의 비전으로 서로서로 건강한 행복공동체를 만들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궁굼하지만 쉽게 알 수 없었던 서천의 인구추이, 토지 및 기후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
재난으로부터 군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모든 재난예방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제목 | 최미향씨, 서천군 민원처리 마일리지 최우수 | ||||
---|---|---|---|---|---|
작성자 | 전체관리자 | 등록일 | 2012-07-20 | 조회 | 620 |
등록일 | 2012-07-20 | ||||
첨부 |
(19일)최미향.jpg
?atchFileId=FILE_000000000093965&fileSn=0 (19일)최미향.jpg |
||||
최미향씨, 서천군 민원처리 마일리지 최우수
서천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 공무원 5명 선정 서천군은 상반기 유기한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이바지한 민원마일리지 우수 공무원 5명을 선발해 표창한다. 우수 공무원은 ▲최우수 보건소 최미향 ▲우수 열린민원실 조경환 ▲장려 맑은물사업소 박노영, 환경보호과 전무진, 맑은물사업소 조성환씨가 각각 선발됐다. 2008년 8월부터 시행한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는 민원사무 법정처리기한보다 실제 처리일이 짧을 경우 단축한 기간을 담당 공무원의 개인별 마일리지 점수로 적립한 후 누적 점수가 많은 우수 직원을 선정하여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제도다. 군은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상․하반기로 나누어 민원사무처리 실태 점검 및 평가를 통해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하여 고객감동 민원행정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자는 오는 8월 월례회의시 표창과 포상금을 지급받게 되며 내년도 국내 배낭연수에 참여하게 된다. |
이전 | |
---|---|
다음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