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일상에 지치고 고민으로 머리가 복잡하다면 서천에서 일상의 작은 쉼표를 찍어보세요
사이버서천군민이 되어 다양한 혜택과 나눔을 실천하세요
충남 서천의 특산품과 농산물을 한곳에서 만나는서천군쇼핑몰 농사랑
싱싱한 수산물을 만날 수 있는 서천특화시장! 청정갯벌에서 생산되는 수산물로써 수산물 외에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역주민들의 컴퓨터 활용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료 정보화교육 을 연중실시하고 있습니다.
지구온난화 등 기후변화 문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력과 실천들을 배워나갈 수 있는 기후변화 교육 공간입니다.
지역주민의 지식 정보욕구를 충족시키 기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천 지역의 유일한 공공도서관이며 문화공간 ...
맞춤형복지로 어르신, 여성, 청소년, 장애인, 어린이 등 통합 복지 정보를 안내합니다.
‘사랑, 행복, 나눔’의 비전으로 서로서로 건강한 행복공동체를 만들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궁굼하지만 쉽게 알 수 없었던 서천의 인구추이, 토지 및 기후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
재난으로부터 군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모든 재난예방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제목 | 서래야, 2011 브랜드 평가 대상 선정 | ||||
---|---|---|---|---|---|
작성자 | 전체관리자 | 등록일 | 2011-08-31 | 조회 | 591 |
등록일 | 2011-08-31 | ||||
첨부 |
지난 31일 서천군 공동브랜드인 서래야가 2011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한국관광평가연구원 신태진부원장으로부터 나소열서천군수가 인증패를 전달받았다..jpg
?atchFileId=FILE_000000000093588&fileSn=0 지난 31일 서천군 공동브랜드인 서래야가 2011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한국관광평가연구원 신태진부원장으로부터 나소열서천군수가 인증패를 전달받았다..jpg |
||||
서래야, 2011 브랜드 평가 대상 선정
대한민국 문화관광 브랜드 평가 대상 수상 서천군 농산물 공동브랜드인 ‘서래야’가 2011 대한민국 문화관광브랜드 평가 중 브랜드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군은 지난 31일 (사)한국관광평가원이 주최한 문화관광브랜드 평가에서 서천군 농산물 공동브랜드인 서래야의 육성 공로를 인정받아 브랜드부분 대상으로 선정돼 인증패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서래야’ 공동브랜드는 쌀, 표고버섯, 방울토마토, 풋고추, 수박 등 총 5개 품목으로 사용해 국내·외 시장 공략을 위한 차별화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쌀의 경우 2009년 미국 수출을 시작으로 지난 8월 현재 7개국(미국, 호주, 스페인,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몽골, 과테말라)에 1140톤을 수출, 총 22억8천만원의 농가수익을 올리고 있다. 또한, 풋고추와 방울토마토 등도 지난 6월 말레이시아에서 코리안 푸드 페어(korean Food Fair)에 출품했으며, 군은 현재 일본현지 진출을 위해 바이어와 협의 중에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시상을 통해 농산물 공동브랜드 ‘서래야’ 경쟁력은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이고 있다”며, “내수시장 확보를 위해 지난 7월부터 오는 14일까지 2개월간 이마트 충청대전권 7개 매장 판촉 행사로 ‘서래야’ 홍보에 총력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군은 나소열 서천군수의 해외마케팅 혁신 단체장 부문 대상의 확정으로 (사)한국 관광 평가원 사업단과 함께 중국시장 공략 및 하얼빈시와 교류를 추진하며 내달 국제(하얼빈) 박람회에 참가한다. |
이전 | |
---|---|
다음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