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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8282 생활 민원 기동 처리반’ 본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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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전체관리자 | 등록일 | 2010-02-05 | 조회 | 1091 |
등록일 | 2010-02-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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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천군 생활 민원 처리 속도 빨라진다. ‘8282 생활 민원 기동 처리반’ 본격 가동
서천군은 지난 4일 생활 민원의 신속한 처리를 위한 ‘8282 생활 민원 기동 처리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8282 생활 민원 기동 처리반은 민원실장 외 도로, 환경, 상하수도, 농림피해 등 각 분야 담당자 11명으로 편성하고, 출동차량 5대를 전담 배치해 관내에서 발생하는 민원을 군청 민원실에서 일괄 접수받아 고충 현장에 즉시 투입해 조치할 계획이다.
기존에는 민원 접수 시 관련부서에 전달되기까지 여러 단계를 거쳐 많은 시간이 소요됐지만, 이번 처리반 가동으로 각 분야 담당자가 현장에 같이 나가 민원을 해결하다는 점에서 효율성이 극대화 된다고 군은 설명했다.
군은 기동 처리반을 통해 주민 불편 해소와 현장 중심의 민원 처리 행정으로 주민 만족도를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생활 민원은 서천군 민원실 ☎ 041-953-3000으로 하면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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